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맥|맥북에어|맥북프로

중국에서 아이맥(iMac) 화면에 먼지가 끼는 현상

728x90
반응형




중국의 몇몇 아이맥 유저들은 위 사진과 같이 자신들의 아이맥 화면 가장자리에 먼지가 끼어 더러워지는 현상을 토로하고 있다고 합니다.
Mr.Qiu라는 중국인은 아이맥을 구입한지 2달만에 화면 가장자리에 위와 같은 제거할 수 없는 먼지가 낀 것을 발견하였고 인터넷을 통해 다른 아이맥 사용자들도 비슷한 증상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애플측에 문의한 결과 애플측에서는 이 같은 현상은 중국의 부적절하게 먼지가 많은 환경때문에 생기는 현상이라고 답했다고 하네요.
몇몇 아이맥 사용자들이 직접 애플 로컬 수리센터에 방문했으나 애플측 기술자는 이 같은 현상은 먼지가 너무 많은 중국이란 나라의 환경때문에 일어난 것으로서 무상보증수리는 불가하다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수리를 받기 위해서는 5000위안(약 714달러) 정도를 지불해야 하며 일주일동안의 수리기간이 걸릴 것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구입한지 2주만에 화면에 먼지가 끼는 것이나 그 같은 일을 겪고도 또 엄청난 돈을 들여 유상수리를 받아야 한다니 이들도 참 황당하긴 할 것 같습니다.

혹시 국내 아이맥 사용자분들 중에도 이런 현상을 겪는 분들이 있을지..
다행히 제 아이맥은 아직 멀쩡하네요.^^;





Via Xinhuanet


Tag. 아이맥, 애플, iMac, 아이맥 고장, 아이맥무상수리, 아이맥 먼지, 아이맥 화면 먼지, IT, 중국, IT가젯, 중국 아이맥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