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호두과자의 종결자, 광덕산호두과자를 택배로 주문해보니

728x90
반응형



천안삼거리하면 무엇이 생각나나요?
많은 분들이 호두과자를 떠올리지 않을까 합니다.
이처럼 천안은 호두과자로 유명한 지역인데요.
천안의 호두과자 중에서도 전국적으로 유명한 종결자가 있었으니 ^^; 바로 광덕산호두과자입니다.







광덕산호두과자는 부드러운 겉과 속엔 팥이 아닌 밤 앙금과 단호박 앙금의 두 종류의 호두과자를 만들고 있습니다.
직접 전화해 택배로 주문했는데 18일 당일날 제조한 호두과자를 보내주어 어제 19일 받았습니다.
5만원 이하 주문시는 택배비 3,500원이 추가됩니다만 직접 가서 살 수 없으니 택배로 주문했습니다.
택배는 우체국택배로 보대주더군요. 역시 택배기사분이 다른 택배회사에 비해 친절하시더라구요.
직장에 있는터라 바로 받지를 못했는데 경비실에 맡겨놓았다고 연락주시면서 호두과자이니 왠만하면 빨리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다는 조언(?)까지 해주시더라는..^^








총 4박스를 주문했습니다.
박스마다 이렇게 선물용 포장까지 정성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박스당 5,000원이니 택배비까지 23,500원을 입금했네요.
사장님이 생각보다 너무 친절하시더군요.
전화주문 당시에도 꼼꼼히 주소를 확인하시고 배송 직전에도 다시 전화를 해 주소확인을 하면서 어떻게 보관하고 먹으면 좋은지까지 친절히 설명을 해주네요^^








포장을 벗기면 위와같은 박스가 나오는데요.
아마도 호두과자 좀 먹어봤다 하시는 분들은 본적이 있는 박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스를 열면 광덕산호두과자점의 위치를 알려주는 명함도 들어있습니다.








명함 뒷면에는 제품 이미지가 나와있습니다.
이야기했듯이 광덕산 호두과자는 팥 앙금이 아닌 밤과 단호박 앙금이 들어 있습니다.








천안에 두군데의 광덕산 호두과자 전문점이 있네요.
천안 가실일 있으면 천안삼거리휴게소에서 파는 호두과자 보다는 발품 좀 더 팔아 이왕이면 광덕산호두과자에서 구입을 해 보세요.
차이가 확실히 납니다^^








5,000원짜리 한 박스당 호두과자 30알이 들어있습니다.








광덕산 호두과자 특징은 호두도 튼실한게 큰 것으로 하나씩 들어있다는 점도 있습니다.
다른 호두과자에서는 아주 조그만 호두조각으로 생색만 내는 경우 또는 심지어 호두과자에 호두가 없는 경우도 있지만 이 호두과자는 알알이 튼실한 호두가 박혀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밤 앙금 호두과자인데요.
겉은 그리 얇지않으면서 촉촉하니 부드럽고 밤 앙금이 알차게 꽉 들어차 있네요.
무엇보다 좋은점은 다른 호두과자에 비해 많이 달지 않다는 점입니다. 질리지 않고 부담없이 먹기에 어주 좋을 것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계속 손이 간다는 점...^^;








제품 주성분표인데요.
조금 아쉬운점이 국내산 재료를 찾아볼 수 없다는 점이네요.
아무래도 단가를 맞추려다 보니 그런건지... -_-;
하지만 그 맛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진정한 호두과자의 종결자가 아닐까 싶습니다.ㅎ





Tag. 광덕산호두과자, 천안 호두과자, 호두과자, 밤앙금, 단호박앙금, 천안호두과자, 간식, 종결자, 음식, 일상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