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기발한광고

세계의 독창적인 금연 캠페인 (이래도 피시겠습니까?)

728x90
반응형
세계 각국의 독창적인 금연 캠페인들입니다.
담배끊을래? 숨을 끊을래?

담배에 실탄이 장전되어 있네요.ㄷㄷㄷ

이거 한번 입에 물어보실래요?

금연하고 돈도 아껴 보자구요.^^

흡연은 동맥경화의 원인이기도 하답니다.

담배는 풍부(?)하고 다양(?)한 화확물질, 발암물질들의 결정체랍니다.

당신의 폐에 담배를 비벼끌수 있는 간 크신 부운~

공동묘지에도 금연석, 흡연석 구분이... "어디에 누우시겠습니까? 손님?"

이 한개비를 다 태우면 당신의 'LIFE'는 연기와 함께 사라질 것 입니다.

담배숲에서 길을 잃었군요..

긴박한 순간입니다. 저 손이라도 놓치는 날엔...ㄷㄷㄷ

재떨이가 아주 적나라 하네요..

유명한 말보로 광고의 패러디군요.. 주인의 흡연에 의해 간접흡연으로 사망한 그의 애마.

아이팟의 패러디 광고네요. CAMEL을 피우며 댄스를 추고 있는 女

(좌)엄마가 1대를 피우면 난 3대를 피운답니다.
(우) 아빠가 나보고 담배피래요.

피는순간 땅속에 산채로 매장을? 신부님이 고인을 떠나보내는 미사를 보고 계시네요.

저 광고모델은 도대체 얼마받고 저기에 출연했을까?

담배 피는사람의 몸 구석구석을 친절하게 설명한 그림입니다.--;

총도 안 들었는데, 킬러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꼭 무릎꿇고 있는 모습 같네요. (잘 모르실까봐 ㅡㅡ;)

재떨이 2탄입니다. 사람의 '폐'를 닮았군요.

자~~~! 이 사람처럼 금연에 성공해 봅시다. 정말 행복해 보이는 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