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10억 주는 위메프 이벤트에 도전했습니다.ㅋ

728x90
반응형



확률이야 당연히 안습이겠지만서두...
요즘 광고 많이하던 위메프란 곳..
We Make Price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여튼 소셜커머스가 요즘 대세죠.
이 위메프도 one of them으로 탄생한 것 같긴한데..

가입 이벤트 금액이 엄청나네요.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무려 10억원을 준다고 합니다.
추첨은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전국의 네티즌에게 사기 칠리는 없겠지만 실로 엄청난 금액때문에 잘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여튼...

전 로또 하나 구입하는 심정으로 가입했습니다.ㅋㅋ

 


로또 응모하는 심정으로 한번 응모해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이벤트 응모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단, 19세 이상만 응모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벤트 응모한 후 친구 초대를 통해 응모권이 계속 생긴다고 합니다.-_-;


Tag. 위메프, wemakeprice, we make price, 10억이벤트, 이벤트정보, 소셜커머스, 가입이벤트, IT, 인터넷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