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온라인 약국인 별약국에서 내게 보낸 선물보따리

728x90
반응형




별약국에서 선물 보따리가 도착했습니다.
바로 레뷰에서 별약국 리뷰 프론티어 올리브놀 수분크림에 응모해서 당첨이 된건데요.
수분크림 뿐 아니라 아기자기한 다른 샘플 제품도 넉넉히 보내주었네요.^^
위에 보이는 제품이 바로 올리브놀수분크림입니다.



택배로 박스 하나가 도착했습니다.
별약국에서 보낸 박스네요. 어릴적 과자종합선물세트를 받는듯한 느낌..ㅋ
조그만 수분크림 리뷰에 당첨된 것인데 박스가 웰케 거대할꼬.....



박스를 개봉하니 수분크림 뿐 아니라 다양한 샘플제품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새콤한 비타민제..



레모X 같이 생긴 가루형 비타민C



수분크림 샘플 등 각종 샘플 화장품.



꺼내보니 이렇게나 많습니다.ㅋㅋ



물티슈
별약국 정보가 나와있네요.
별약국은 별약사(대표약사분 성함이 '임 별'씨라고 하네요)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 화장품 등을 취급하는 온라인약국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반창고 등이 함께 들어있네요.



올리브놀 수분크림은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에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A, C, E 콤플렉스와 천연 보습인자인 우레아 및 세어버터 등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제조국은 독일이네요.



박스를 열면 조그만 플라스틱 수저 같은게 들어있네요.
아마도 이것으로 크림을 퍼서 바르는 것인가 봅니다.



수분크림 병.. 독일어로 bulabula~



뚜껑을 열어 수분크림을 보니 생각보다 묽고 유분이 많이않아 흡수도 빠르고 불쾌한 느낌도 없을 것 같습니다.
비쥬얼은 떠먹는 요구르트 뚜껑 딴 느낌입니다.^^;
직접 발라보니 금방 흡수되고 느낌이 아주 촉촉합니다. 메이크업 전에 바르는 크림이라네요.



다른 여성 블로거분들 리뷰처럼 손등샷을 찍었는데 이거 뭥미.. 털땜시..ㅠㅠㅠ





Tag.
올리브놀 수분크림, 집중수분공급크림, 별약사, 별약국, 온라인약국, 건강식품, 화장품, 약국화장품, 약국사이트, 어버이날선물, 올리브놀, 비타민, 비타민C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