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폰어플추천]사진SNS가 인스타그램, 핑글러라면 비디오SNS는 Viddy

728x90
반응형

어플명: Viddy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us/app/viddy/id426294709?mt=8 [무료-미국앱스토어]



트위터 같은 SNS 그리고 사진을 기반으로한 SNS인 인스타그램, 핑글러, Path 등등... 그리고 이젠 동영상 SNS인 Viddy입니다.
말 그대로 자신이 직접 찍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한 SNS입니다.

어플 아이콘만 보면 사진 어플 같지만 단순히 사진촬영이 아닌 동영상 촬영 및 공유 그리고 전세계의 아이폰 유저들을 Follow하고 그들이 직접 찍은 동영상을 감상하고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동영상 SNS입니다.






이미 인스타그램이나 핑글러를 이용해 본 분들이라면 그리 낯설지 않은 UI의 어플입니다.
좌측 하단의 Feed는 퍼블릭 타임라인을 볼 수 있으며, Faves는 내가 찜해놓은 동영상을 그리고 가운데 Share는 카메라롤으로 부터 또는 직접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물론 이 어플 사용을 위해서는 간단한 회원가입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Join Now 버튼을 터치하여 자신의 이름 및 이메일주소 그리고 비밀번호, 프로필사진 등을 설정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 인증 중...



회원가입을 마치면 자신의 아이폰 주소록, 트위터, 페이스북 친구 등에게 가입 권유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합니다.



이 버튼을 터치해 테스트 동영상을 하나 촬영해 보겠습니다.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우측에 Choose 버튼을 터치하면...



이렇게 동영상의 다양한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해당 동영상의 제목, 촬영한 위치(포스퀘어 지원) 그리고 태그 등을 입력한 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완료!



업로드가 제대로 되었는지 플레이해보고 있는중입니다.


세계 각국의 아이폰유저들이 찍은 동영상을 감상하는 재미가 쏠솔한 어플입니다.
한번 이용해 보세요^^


Tag. Viddy, 아이폰, 아이폰어플, 동영상sns, SNS, 애플, 동영상공유,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IT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