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패드2-추천게임] 최고의 디펜스 게임 Sentinel3-Homeworld

728x90
반응형


어플명: Sentinel3-Homeworld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us/app/sentinel-3-homeworld/id396103539?mt=8 [현재유료 0.99달러/미국앱스토어]



공격보다 더욱 재밌는 디펜스 게임.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으로 나온 디펜스 게임이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Sentinel 시리즈 중 가장 최신버전인 Sentinel3-Homeworld 입니다.
역시 이전 작품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더욱 멋진 그래픽과 무기들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인트로 화면입니다.
캠페인, Endless, 클랙식 게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를 EASY, MEDIUM, HARD, PSYCHO의 네가지 단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캠페인 모드에서는 각 단계를 클리어할때마다 맵이 하나씩 활성화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디펜스 게임에 처음인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내가 가지고 있는 무기를 적절히 배치하여 적들이 지나가지 못하게 하는 게임으로 가지고 있는 무기는 적들을 소탕하면 생기는 포인트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적재적소에 적절히 어떻게 배치를 잘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됩니다.


 


게임화면입니다.
좌측 하단에 지상에서 사용되는 유닛들이 표시되고 우측하단에는 Sentinel 무기들이 표시됩니다.
이 무기들은 한 게임 한 게임 클리어 할때 마다 생기는 포인트로 추가 구입이 가능합니다.
각 무기들의 역할은 제 블로그에서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직접 배치해서 사용해 보면 더욱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무기 배치 방법은 해당 무기를 손가락으로 터치한 채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 해 주면 됩니다.



게임 진행화면...



이렇게 배치된 무기들이 적들이 지나가지 못하게 방어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스크린 샷입니다.

01234


비록 유료게임이긴 하지만 0.99달러가 아깝지 않을만큼 재미있는 게임이라 소개합니다.


Tag. Sentinel3, Sentinel, Sentinel3 Homeworld, 아이패드, 아이패드게임, 아이패드2, 아이패드2 게임, 디펜스게임, 추천게임, iPad, iPad2, apple, 애플, IT, 인터넷, 모바일, 테블릿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