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이민정이 착용하는 서클렌즈, i뷰티시크릿 아이폰 어플 다운받고 무료샘플 신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어플명: i뷰티시크릿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id435060529?mt=8 [무료/한국앱스토어]




검은 눈동자를 더욱 선명하고 크게 보이게 함으로써 예쁜눈을 만들어 주는 서클렌즈.
특히 여자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고 나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클라인이 눈동자에 닿아 눈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이야기 때문에 서클렌즈에 대해 안좋은 인식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한국존슨앤존슨 비젼케어에서는 이러한 서클렌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안 좋은 인식을 불식시키기 위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서클렌즈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 서클렌즈는 하루 착용 서클렌즈로 서클라인이 두 겹의 렌즈 재질 사이에 위치하여 눈동자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전하다고 하네요.
또한 이 제품을 미리 체험해보고 샘플 제품도 무료로 신청해 볼 수 있는 아이폰 어플을 출시하여 소개합니다.


 


i뷰티시크릿은 한국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어플 아이콘이 조금 무섭...ㅋ



어플을 실행 후 로딩화면입니다.



어플의 UI는 매우 간단합니다.
하단의 사진으로 확인/무료 샘플로 확인 두 개의 버튼이 보이는데요.
말 그대로 사진으로 확인은 원하는 사진을 불러오거나 직접 찍어 서클렌즈를 가상으로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샘플로 확인은 자신이 있는 곳 근처의 안경점을 검색해 무료 샘플을 받아 실제로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사진으로 확인 기능입니다.
새로 사진을 찍거나 카메라롤에 있는 나 또는 원하는 인물의 사진을 불러옵니다.



사진을 불러오고 나면 원하는 스타일의 서클렌즈를 선택합니다.


 


어떻게 차이가 좀 느껴지나요? ^^;



말씀드렸듯이 가상으로 체험하는 것 뿐 아니라 실제로 서클렌즈 무료 샘플 신청을 통해 실제로 시험 착용을 해 볼수도 있습니다.
시험착용 신청 메뉴로 들어가 신청하면...



일단 회원가입은 해 주어야 하구요.



회원 가입을 완료하고 나면..



제품을 수령할 오프라인 안경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위치 정보 제공에 동의해 주시구요.



자신이 위치한 곳 근처에 있는 안경점을 검색합니다.



안경점을 검색했으면 시험착용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신청제품 등을 입력하여 신청하면 끝.
간단하죠?



i뷰티시크릿 아이폰 어플은 위 QR코드를 찍어도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Tag. 아이폰어플, 어플추천,아큐브어플, 사진어플, 카메라어플, 이민정어플, 아이폰어플, 어플추천,아큐브어플, 사진어플, 카메라어플, 이민정어플, 무료어플추천, 뽀샵어플,서클렌즈어플, 어플다운로드, 아이폰, 아이폰4, 아이폰3GS, 이민정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