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젊은 스티브잡스 in 2001 (애플스토어 최초 런칭 당시 모습)

728x90
반응형




2011년 올해는 애플이 애플 리테일 스토어를 오픈한지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유튜브에는 10주년을 기념하기라도 하듯 10년 전 2001년에 최초로 오픈한 애플스토어와 지금 보다는 훨씬 흥분되고 열정적으로 보이는 상기된 스티브잡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동영상이 올라와 있네요. (머리숱도 지금보다 훨씬 많구요.^^;)

스티브잡스는 이 동영상에서 애플 리테일 스토어의 구조와 각 섹션별 역할 등을 아주 energetic하고 상기된 모습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요즘 Keynote 또는 WWDC에서 보이는 여유있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보면 더욱 그 차이를 많이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또 다른 재미로는 동영상 속에서 애플의 예전 제품들을 오랜만에 동영상 화면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애플 리테일 스토어는 Tyson’s Corner VA에 있는 것이며, 이 동영상은 2001년도 뉴욕에서 열렸던 Mac World에서 보여진 동영상입니다.



Tag. 2001 애플스토어, 애플 리테일 스토어, 애플스토어 10주년, 10년전의 스티브잡스, 스티브잡스, 애플, 맥, 파워맥, G3 iMac, G4 PowerMac, PowerBook Titanium, IT, 인터넷, 유튜브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