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패드2 탈옥 후 안정화 작업 첫번째 - 소스 추가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어제 아이패드2 탈옥툴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탈옥하는 방법은 옆 링크를 참조하세요. [ 2011/07/06 - [애플빠/아이패드 (iPad)] - 아이패드2 탈옥하는 법 - JailBreakMe 3.0 정식버전 ]
탈옥 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아이폰 뿐 아니라 아이패드 역시 탈옥 후에는 일련의 안정화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그 첫번째가 바로 소스추가 입니다.
다양한 Cydia 앱을 제공하고 있는 각종 소스들을 추가해주는 단계인데요.
지금부터 소스추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탈옥이 완료되면 위처럼 홈화면에 Cydia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Cydia 아이콘을 터치하세요.

 


하단 메뉴 중 Sources 메뉴로 이동한 후 우측 상단의 Edit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럼 우측 상단에 Settings였던 버튼이 Add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d 버튼을 터치합니다.



위와같은 소스등록화면이 나오면 원하는 소스를 입력한 후 Add Source 버튼을 터치해 등록을 완료합니다.


권장 소스 목록은 위 캡춰화면에도 있지만 다시한번 소개하겠습니다.




위 다섯가지 소스만 등록해 놓으면 웬만한 Cydia 앱을 검색/설치하는데 큰 문제는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Tag. 아이패드2 탈옥, 아이패드 탈옥, jailbreakme 3.0, iPad2 jailbreak, jailbreaken iPad2, 아이패드2, 아이패드, 애플, 시디아, Cydia, IT, 인터넷, 사파리 브라우져, 사파리, Safari, 모바일, 테블릿, 아이패드2 탈옥 후 안정화, 소스추가, Cydia 소스 목록, 시디아 소스 목록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