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Siri한테 내일 아침에 깨워달라고 부탁해 보니

728x90
반응형




아이폰4S에는 Siri라는 기능이 새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아직 한국어 지원을 하지 않는 관계로 한국 사용자들에게는 별 감흥이 없을수도 있는 기능이기도 한데요. (2012년 중 한국어도 지원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려 봐야 겠네요.)
비록 한국어 지원은 하지 않지만 간단한 영어 문장을 통해 Siri의 편리한 기능들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첫번째로 Siri한테 내일 아침에 좀 깨워달라고 부탁을 해 보겠습니다.^^;
위 화면에 보다시피 Siri의 실행은 홈버튼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Help"



Siri의 마이크에 대고 "Help"라고 소리치면 위와 같이 Siri가 알아들을 수 있는 다양한 문장들을 보여줍니다.
참고로 이 "Help"라는 발음을 더럽게도 못 알아듣네요.ㅠㅠㅠㅠ 몇번만에 성공했다는..




오늘은 이 중에서 내일 아침에 좀 깨워달라는 부탁을 해보겠습니다.
화면에 표시된 문장을 클릭하면 다양한 형태의 영어문장으로 Siri에게 알람을 설정하라는 명령을 내릴 수 있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형태의 문장으로 Siri에게 알람설정을 부탁할 수 있습니다.



"Wake me up at 8 tommorow morning!!"


이라고 소리쳐 봤습니다.
그랬더니 위와 같이 바로 알람을 세팅해 줍니다.



의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정말 제대로 세팅이 된건지 알람메뉴로 들어가서 확인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이상 Siri한테 깨워달래기 편이었습니다.^^


PS. 아직까지 공공장소에서 이 짓 할 정도까지 얼굴이 두껍지는 못하다는..-_-;;;


Tag. Siri, 시리 사용방법, Siri 사용방법, 아이폰4S,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IT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