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폰 어플 추천] 연인들만의 비공개 메신져, Between

728x90
반응형




사랑하는 사람과 나랑만 볼 수 있는 비공개 메신져 어플을 소개합니다.
연인사이에 메시지를 주고받고 사진도 공유할 수 있는 Between이라는 어플입니다.


1. 설치 및 실행


Between 어플을 설치하면 위와 같이 홈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실행해 보겠습니다.
최초 실행시에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이라고 해봐야 최소한의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되니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2. 로그인 / 회원가입



좌측은 로그인창이구요. 우측은 회원가입 창입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항목은 프로필사진, 성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이름의 5가지 항목만 선택해 주면 됩니다.



3. 상대방과 Between 맺기



이 어플이 나와 상대방 둘이서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보니 함께 이 어플을 이용할 상대방에게 Between을 이용하도록 연락해 주어야 겠죠?
내 전화번호와 상대방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상대방에게 Between 다운로드 링크를 문자 또는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푸쉬 메시지가 도착하니 일단은 홈버튼을 눌러 빠져 나가도 좋습니다.



4. 상대방과 Between 앱 사용하기



상대방이 Between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과정을 마치면 이용할 준비가 완료됩니다.
이제 Between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앱 시작 시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이 보이면 더욱 좋겠죠?
위처럼 사진을 추가해 줄 수 있습니다.
전 아직 멋진 사진을 못찍어 제 플필 이미지로 일단 등록해 봤습니다.^^;



앨범 메뉴에는 연인들 사이에 공유하고 싶은 사진들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지금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먹고 있는지 등 함께 있지 못할 때 서로의 장소에서 찍은 사진도 좋겠고, 함께 있는 다정한 모습을 찍어 앨범에 저장해 놓는 것도 좋겠네요~



쪽지 메뉴를 통해 상대방에게 하고 싶은 말을 써도 되겠네요.
예전처럼 자필로 한자한자 써 내려간 편지는 아니지만 이 쪽지 기능을 이용하면 실시간 채팅 메뉴와는 또다른 느낌이 있을 것 같습니다.



가운데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우리가 익숙하게 사용하는 대화 기능입니다.
카카오톡이나 메시지 기능을 통해 하듯이 둘만의 실시간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사진 하단에는 추억상자, 이벤트상자가 있는데요.
추억상자는 추억하고 싶은 공유한 사진이나 메모의 별 버튼을 눌러 추억상자에 넣어놓을 수 있는 기능이구요.



이벤트상자는....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 정보를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설정 메뉴입니다.
당연히 연인들끼리만 공유하는 비공개 메신져인 만큼 사생활 보호는 필수겠죠?
스마트폰 암호와는 별도로 Between 앱 자체에 암호를 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설정해 두면 이 앱을 실행하려고 할 때 설정한 암호를 입력해야 앱 실행이 가능합니다.


Between - Teaser AD from VCNC on Vimeo.


이상 연인들만의 비공개 메신져앱 Between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플명: Between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id458035189?mt=8 [무료/한국앱스토어]




Tag. 아이폰어플, 아이폰앱, 비공개메신져 어플, Between,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어플리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