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2011년 베스트20에 들었다는 아이폰 무료게임, Temple Run

728x90
반응형




올해 아이폰 무료어플 베스트20에 들었다는 아이폰, 아이패드용 게임 Temple Run입니다.
현재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단한 게임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하면 홈화면에 위와 같은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게임 메인화면입니다.
가운데 Play 버튼을 탭하면 바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요.
먼저 Play 버튼 아래에 있는 옵션 메뉴들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이제 게임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처음 게임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튜토리얼 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좌우로 방향전환하기 입니다.
화면 우측에서 좌측으로 드래그하면 좌회전, 반대로 하면 우회전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점프하기 입니다.
화면아래쪽에서 위쪽으로 드래그하면 점프를 합니다.



이번엔 동전먹기 입니다.
동전들이 가운데 나오는 경우는 쭉 달려가면 되지만, 가장자리로 나오는 경우에는 화면을 틸트하여 가장자리 쪽으로 달려가며 동전을 먹어줘야 합니다.



그 다음으로 슬라이딩 하는 방법입니다.
점프와 반대로 화면위쪽에서 아래쪽으로 드래그 해 주면 슬라이딩으로 나무 밑 등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길이 부서진 곳도 있어 침작하고 조심스럽게 틸트 기능을 이용해 지나가 줘야 합니다.



그저 달리기만 하는 단순한 게임 같으면서도 고도(?)의 집중력을 요하는 게임인지라 조금만 방심해도 죽기 십상입니다.^^:



어플명: Temple Run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temple-run/id420009108?mt=8 [무료/한국앱스토어]



Tag. 어플리뷰, 아이폰 어플, 아이폰 게임, 무료게임, 아이폰 무료게임, 인기 게임, 아이폰 인기게임,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패드, 아이패드게임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