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Cydia앱]3.99달러가 안 아까운 Yookey Pro

728x90
반응형




아이폰의 쿼티자판에 익숙치 않은 분들을 위한 다양한 키보드 입력방식을 제공하는 유키프로(YooKey Pro)를 구입했습니다.
시디아 앱스토어의 BigBoss 소스를 통해 구입했구요. 가격은 3.99달러입니다.
한화 약 5천원 정도에 육박하는 금액이긴 하지만 구입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 시디아트윅이네요.


아마존 계정을 통해 구입했구요.


 


메모, Spotlight, 문자메시지 등 무언가를 입력해야 하는 모든 앱에서 위와 같이 쿼티자판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자판을 통해 입력할 수 있습니다.


 


유키프로를 설치하고 나면 아이폰 설정에 위와 같이 목록이 나타납니다.



유키프로의 다양한 설정메뉴 들인데요.
그중 가장 위쪽의 테마선택 및 테마스토어 부분에서 자신이 가장 편하게 입력할 수 있는 입력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위와 같은 입력방식이 들어 있구요.



테마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더욱 다양한 입력방식을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탭하면 순식간에 새로운 테마를 설치할 수 있죠.



다운받은 테마는 테마 선택 메뉴로 가서 탭해서 선택해 주면 되구요.



리스프링 해 주고 나면 위와 같이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 순정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천지인메모 어플에 대해서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링크]
이 방식은 어플자체에서 직접 입력하는 것이 아닌 해당 천지인메모 어플을 먼저 열어 거기서 천지인 방식으로 작성한 다음 문자메시지 어플 또는 트위터 등으로 작성한 내용을 전송하는 방식이라 몇단계 과정을 더 거쳐야 해서 다소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유키프로 시디아 트윅은 메모, 메시지, Spotlight등의 어플에서 집적 작성할 수 있어 천지인메모와는 차원이 다른 편의성이 있습니다.


Tag. 유키프로, Yookey Pro, 시디아트윅, 시디아 유료어플, 시디아 유료, 빅보스, BigBoss, 아이폰,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아이패드, 탈옥어플, Cydia앱, Cydia,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