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iOS 알림센터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주는 WeeToolbox [Cydia Tweak]

728x90
반응형




iOS5 버전부터 이요할 수 있는 알림센터(Notification Center)
탈옥한 iOS에서는 이 알림센터에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시디아 트윅은 알림센터에 위와 같은 기능을 추가해 주는 WeeToolbox (BigBoss Repo, 무료) 입니다.



WeeToolbox 시디아 트윅은 시디아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WeeToolbox는 설치 후에 홈화면 아이콘이 생성되지 않으며 [설정 > 알림]으로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알림센터에 등록되지 않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설정 > 알림]으로 들어가 해당 기능을 켜주어야 합니다.



기능을 켜 준후 알림센터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다섯개의 아이콘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좌측부터 트윗작성하기, 전화걸기, 플래시켜기, 클립보드에 저장된 텍스트를 웹에 올리기, 사진촬영하기 기능의 다섯가지 기능을 바로 알림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트윗작성하기 아이콘을 탭하면 위와 같이 새 트윗을 작성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전화걸기 아이콘을 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Dial은 전화받을 사람의 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전화를 걸 수 있는 메뉴이고, Select Contact는 연락처에서 전화받을 사람을 선택하여 전화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Dial을 선택했을때 나오는 전화번호 입력화면입니다.



네번째 아이폰 클립보드에 저장된 텍스트를 URL로 만들어 주는 기능인데요.
일단 이 기능을 무엇에 쓰면 좋을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아이디어 있는 분들은 댓글 좀..^^;



마지막 가장 우측에 있는 아이콘은 아이콘 모양으로도 알 수 있듯이 카메라 촬영 기능입니다.
해당 아이콘을 탭하면 바로 아이폰 기본 카메라가 실행됩니다.


Tag. WeeToolbox, Cydia, IT, 인터넷, 시디아 트윅,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아이폰 알림센터, 알림센터,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Cydia Tweak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