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Siri 사용을 좀 더 편리하게 해주는 시디아 무료 트윅 2종, SwipeSiri, Siriboard

728x90
반응형




아이폰4S가 다른 이전 모델과 다른 점이라면 가장 먼저 Siri의 탑재를 들 수 있는데요.
이 Siri 사용을 좀 더 편리하게 해 주는 시디아 트윅 2종을 소개합니다.




면저 SwipeSiri입니다.



홈버튼을 길게 누르면 Siri가 실행된다는 것은 아이폰4S 유저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겁니다.
반대로 Siri를 종료하고 싶을때는 다시 홈버튼을 눌러 종료하는데요.
이 SwipeSiri를 설치하면 위 화면처럼 손가락으로 Siri가 실행된 부분에서부터 위쪽으로 밀어주면 Siri가 종료됩니다.
사실 위에서 아래쪽으로 밀어주어 Siri를 종료하게 만드는 것이 좀 더 직관적이 아닐까 싶긴 하지만... 여튼 쉽게 Siri를 종료할 수 있는 시디아 트윅인 SwipeSiri입니다.



두번째로 Siriboard입니다.
Siriboard는 기존에 홈버튼을 길게 눌러 Siri를 실행하던 것을 다른 어플 실행하듯이 홈화면의 아이콘을 터치하여 실행되도록 만든 시디아 트윅입니다.
이 트윅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SiriBoard라는 아이콘이 홈화면에 생성됩니다.



이 SiriBoard 아이콘을 탭하면 바로 Siri가 실행됩니다.^^


지금 소개한 두 트윅 모두 설치 후 아무런 설정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Tag. SiriBoard, SwipeSiri,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아이폰, 아이폰 탈옥, 시디아 트윅, 어플소개, 시디아 트윅 소개, 무료 시디아 트윅, 시디아 어플, 시디아앱, Cydia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