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폰으로 음악감상시 가사를 노래방처럼 보는 Songfreaks - 아이폰어플추천

728x90
반응형

 

 

 

아이폰으로 음악 감상시 기본 음악어플로도 가사를 볼 수 있다는 것은 아이폰 유저라면 대부분 알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노래방 기기처럼 현재 플레이되고 있는 부분의 가사를 표시해 주지는 못하는데요.

지금 소개하는 SongFreaks를 통해 음악을 실행하면 현재 플레이되는 부분의 가사를 표시해 주어 편리하게 가사와 함께 노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SongFreaks 앱을 최초 실행하면 위와 같이 튜토리얼이 나오는데요.

사용방법이 그리 어렵지 않으니 일일이 읽지 않고 계속 탭하면서 넘어가도 좋습니다.

플레이할 노래 불러오는 버튼만 기억해 두세요.

 

 

 

노래를 불러와 실행하면 위와 같이 현재 플레이되고 있는 부분의 가사가 음영으로 반전되어 표시되기 때문에 쉽게 가사를 보며 따라 부르기 좋습니다.

 

단, 모든 가사를 불러오지는 못하므로 (특히 가요는 대부분 못 불러오는 듯 ㅠㅠ) 팝송을 주로 듣는 분들에게 보다 유용할 것 같습니다.

 

어플명: SongFreak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no/app/id496258320 [무료/한국앱스토어]

 

 

Tag. SongFreaks, 아이폰 어플, 아이폰 어플 추천, iPhone app, 아이폰 어플 리뷰, 아이폰 무료 어플, 아이폰앱,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