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iOS앱 리뷰

아이폰에서 문자 보낼때 자주 사용하는 문장을 직접 입력하지 않고 메시지 보내는 법, 선비문자

728x90
반응형

 

 

어플명: 선비문자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seonbi-munja/id420342301?mt=8 [무료/한국앱스토어]

 

 

 

아이폰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되는 문구들을 매번 메시지 보낼때마다 입력하려면 시간도 낭비되고 짜증도 납니다.

아이폰 자체에 자주쓰는 문구를 등록해 사용하는 기능도 있지만 처음에 한번은 직접 입력해 주어야 하니 그것 역시 번거롭기는 마찬가지죠.

그럴 때 나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앱이 있어 소개합니다.

선비문자라는 이 앱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자주쓰는 문장 등을 직접 입력하지 않고도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앱을 설치 후 최초 실행하면 위와 같이 메시지를 받을 사람을 먼저 즐겨찾기에 등록하라고 나옵니다.

 

 

 

 

내 연락처에서 메시지를 받을 사람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즐겨찾기에 등록됩니다.

이제 등록한 사람을 탭합니다.

 

 

 

 

다양한 상황들이 있을텐데요. 이 중에 원하는 상황을 선택합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상황에 맞는 문장 및 단어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중에 원하는 문장이나 단어를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와 약속을 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 조금 늦어질 것 같을 경우 위와 같이 차례로 탭만 해주면 자동으로 문장을 만들어 주는 것이죠.

 

 

 

이렇게 만들어진 문장이 자동으로 메시지 입력창에 입력되니 바로 전송버튼을 눌러 보내기만 하면 끝납니다.

 

 

 

 

자동고침 오류 걱정, 오타 걱정없이 빠르게 문장을 만들어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어플명: 선비문자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seonbi-munja/id420342301?mt=8 [무료/한국앱스토어]

 

 

Tag. 선비문자, 아이폰앱, 아이폰 무료 어플, 아이폰 어플추천, 아이폰 어플,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IT, 인터넷, 아이폰 문자, 문자메시지 자동 입력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