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잠금화면에서 간단히 리스프링(respring) 하는법, LockSpring - Cydia

728x90
반응형

 

 

아이폰 잠금화면에서 버튼 한번만 터치하면 바로 리스프링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시디아 트윅인 LockSpring입니다.

좌측의 On/Off 토글 스위치를 통해 우측의 리스프링 버튼을 보이게도 안 보이게도 할 수 있으며, 좌측의 토글버튼을 On으로 해 놓은 상태에서 우측의 리스프링 버튼을 한번 탭하면 바로 아이폰을 리스프링할 수 있습니다.

 

 

리스프링(Respring)이란?

 

리스프링이란 소프트리스타트(Soft restart)를 말하는 것으로, 아이폰을 리부팅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부 시디아 트윅들은 설치 후 리스프링을 해야 사용할 수 있으며, 리스프링 후에는 잠금화면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LockSping은 시디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는 Enabled 기능만 있는데요.

기본은 Enabled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별도의 설정은 필요없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다 생각되시면 추천 꾹! 감사합니다.^^

 

 

 

LockSpring 트윅을 설치한 후에는 위와 같이 아이폰 잠금화면에 리스프링 버튼과 해당 기능을 On/Off 할 수 있는 토글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Tag. respring, 아이폰 리스프링, 리스프링, 아이폰,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시디아, 시디아 트윅, Cydia, Cydia tweak,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LockSpring, 락스프링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