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iOS 알림센터의 SBSettings을 두 줄로 보이게 설정하는 법

728x90
반응형

 

 

위와 같이 iOS5+ 알림센터에 등록한 SBSettings를 두 줄로 보이게 하는 방법입니다.

3G, 비행기모드 등 설정하는 큰 모양의 아이콘이 첫번째 줄 그리고 Resping, Power등 작은 아이콘들이 두번째 줄에 위치해 있죠?

하지만 몇몇 분들은 위와 같이 보이지 않고 첫번째 줄의 큰 아이콘들만 한 줄로 보이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그것을 위처럼 2줄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이 글이 유익하다 생각되시면 추천 꾹! 감사합니다.^^

 

 

갑자기 이 내용을 포스팅하는 이유는...

 

 

 

BALE님이 댓글로 질문을 하셨더군요.^^;

 

 

그럼 이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가장 위 그림을 보시면 3G 버튼밑에 More버튼이 있습니다. 그것을 누르면 SBSettings 설정메뉴로 들어가게 됩니다.

알림센터에서 SBSettings가 한줄로 보여 More 버튼을 찾을 수 없다면 알림센터 말고 SBSettings를 Dropdown 방식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다 아시죠?

아이폰 상단 상태바를 손가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살짝 문질러 주면 SBSettings 드롭다운 메뉴가 실행되죠. 거기서 More 아이콘을 찾아 탭해주면 SBSettings 설정메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설정메뉴로 들어가면 iOS 5+ Notification 부분이 있습니다.

그 곳에서 Using Window Toggles 메뉴(좌측)를 찾아 More Button Row(우측)의 토글을 On시켜준 후 설정메뉴를 빠져나가면 SBSettings가 자동으로 아이폰을 리스프링 해 준 후 가장 첫 이미지처럼 2줄로 적용됩니다.^^

 

 

Tag. SBSettings 두줄로 설정하는 법, SBSettings,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알림센터,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애플, 인터넷, 시디아트윅, Cydia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