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필요하면 다 만들어 낸다?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

728x90
반응형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이런 제품하나 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런 제품들이 실제로 판매가 되고 있다면?

 

지금 소개하는 두 개의 제품은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은 아이디어를 실제 상용화시킨 사례입니다.^^

 

 

1. 와인잔 스트랩

 

 

 

 

한손으로 항상 와인잔을 들고 있으려면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간단히 목에 걸어 양손을 자유롭게 하며 쏟아질 위험도 없는 와인잔 홀더입니다.

 

출처: 아마존

 

 

2. 스노우볼 메이커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날 눈싸움 한번 안 해보신 분들 없을겁니다.

맨손 또는 천 장갑이라도 끼고 눈을 뭉치려면 손도 꽁꽁 얼고 젖기 일쑤고.. 아무튼 좀 그렇죠.

그래서 만들어진 스노우볼 메이커!!

쌓여있는 눈 속에 푹 집어넣은 다음에 조여주면 일정한 크기의 알흠다운(^^) 모양의 눈뭉치들이 쉽게 제작됩니다.

왠지 단단해 보이는게 한대 제대로 맞으면 축사망할지도..ㅠㅠ

 

 

3. 오레오과자 우유에 담그는 도구

 

 

 

 

마땅히 이름이 생각나지 않아 멋대로 지어낸 "오레오과자 우유에 담그는 도구" ㅋㅋ

요즘 TV광고에도 오레오를 맛있게 먹는 법이라며 우유에 초콜렛 과자를 담가먹는 게 나오기도 하던데요.

손에 묻히지 않고 쉽게 초콜렛 과자를 우유속에 푹 담갔다가 꺼내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된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위 아이디어들은 별것도 아닌 사소한 필요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어진 상품들인데요.

재밌기도 하고 기발하기도 하고 과연 돈주고 살 사람이 있을까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Via Cracked

 

Tag. 아이디어제품, 아이디어상품, 아이디어, 엽기제품, 엽기상품, 필요는 발명의 어머니, 일상, 생활속발명품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