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맞춤형 조르단 칫솔

728x90
반응형

 

 

아이부터 어른까지 나이대에 맞는 칫솔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는 조르단칫솔을 처음 만나봤습니다.

안 그래도 칫솔을 오래 사용하다보니 칫솔모가 옆으로 퍼져 양치 효과도 줄어드는 것 같아 마트가서 칫솔 구입할 때가 되었구나 생각중이었는데 좋은 기회로 조르단 칫솔을 이렇게나 많이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네요^^

 

먼저 조르단 칫솔에 대해 알아보니...

 

조르단은 1837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설립되었으며 오랜 역사와 혁신적인 제품개발을 바탕으로 현재 전 세계 약 110여국의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특히 어린이의 성장과정에 맞춘 조르단의 스탭 바이 스탭은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환경 호르몬 유발 물질인 비스페놀A와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아 매우 안전한 제품입니다.

리서치 센터, 치과대학, 치과의사, 디자이너 등 ㅓㄴ문가들의 긴밀한 협력과 구강 위생에 관련된 노하우가 조르단의 제품에 담겨있습니다.

 

 

대략적으로 회사측의 설명은 이렇습니다.

일단 좋은 것은 알겠구요.

하지만 이런것은 눈에 띄는것으 아니지요. 다만 최종소비자로서 나이대별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칫솔이라는 점, 사용시 부드럽고 깔끔하게 양치가 잘 된다는 점이 더욱 와 닿는것 같습니다.

 

 

 

 

먼저 0~2세까지 사용하는 유아용 칫솔입니다.

0~2세까지 유아들은 직접 양치하기 힘들기 때문에 부모가 잡고 양치해 줄 수 있도록 손잡이 부분이 편리하게 생겼네요.

일단 귀여운 모양때문에 아이도 거부감이 없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제품 뒷면에는 사용법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칫솔 사용법을 모르는 분은 없겠지만 사용 전 한번은 읽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이 칫솔은 3~5세 아이용 칫솔입니다.

3~5세 정도 되면 빠른 아이들은 직접 칫솔질을 할 수 있는 나이 맞죠?

그래서 그런지 손잡이가 직접 잡고 양치할 수 있도록 유아용이랑은 차이가 좀 있구요.

또 어른용 칫솔보다 짧고 잡기좋게 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네요.

게다가 예쁜 디자인에 귀여운 캐릭터까지..^^

 

 

뒷면을 보니 Step2 (2단계) 칫솔이라고 되어 있네요.

 

 

 

또 다른 한 종류의 조르단 칫솔입니다.

칫솔모 반대쪽에 부드러운 고무부분이 있네요.

용도가 무엇일까요?

 

바로 혓바닥 부분을 긇어 마사지도 하고 설태도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칫솔인 듯 싶습니다.

제품 겉면에 같은 재질의 동그란 고무가 붙어 있어 손으로 직접 그 촉감을 확인해 볼 수 있게 배려한 점이 돋보이네요.

 

 

 

또 이런 성인용 칫솔도 있습니다.

칫솔모의 높이가 달라 치아 구석구석을 잘 닦아줄 수 있게 디자인된 모델입니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칫솔인데요.

직장에서 점심식사 후 양치할 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회사에 하나 가져다 놓았네요~

 

 

 

바로 위 칫솔의 모습입니다.

사용은 한 4번 정도 한 상태이구요.

 

 

 

사람마다 부드러운 칫솔모를 선호하는 분도 있고 약간 딱딱한 칫솔모를 선호하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사진에서도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칫솔은 부드러운 칫솔모입니다.

그리고 요즘엔 칫솔모 끝부분을 이렇게 다른 색으로 처리해서 색상이 옅어지는 것으로 칫솔을 교체할 시기가 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는 방식이 대세죠?

이 칫솔 역시 이렇게 칫솔모 끝부분에 다른 색상이 들어가 있습니다.

 

 

 

잇몸이 약한 편이라 단단한 칫솔모로 양치하면 피가 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이 조르단 칫솔은 칫솔모가 부드러워 양치하기가 참 편안하네요~ (좀 전에 말했듯이 취향의 차이는 있습니다.)

 

 

 

 

이 귀여운 유아용 칫솔은 나중에 어린 조카들 가져다 주면 좋아할 듯 싶네요^^

 

 

 

조르단 칫솔은 정확하게는 위와 같은 라인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시고 싶은 분은 조르단 홈페이지를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Tag. 조르단, 조르단칫솔, 유아 칫솔, 어린이칫솔, 유아칫솔추천, 아기 칫솔 선물, 안전한 아기 칫솔, 유아 칫솔 안전, 영유아 유치 관리, 아기칫솔질, 어린이 칫솔, 아기 양치, 아기양치방법, 국민칫솔, 가족칫솔, 칫솔추천, 가족칫솔 추천, 기능성칫솔, tooth brush, 인터넷, 일상, 가족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