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오늘 내 블로그에 갑자기 이상한 유입키워드가 보이는 이유는?

728x90
반응형
오늘 블로그에 저와 관련이 없는 유입키워드가 다량 들어있어 확인해 보니, '다음 신지식'에서 유입되는 것들이더군요.

그래서 몇 개를 클릭해 들어가 봐도, 제가 트랙백으로 답변을 남겨놓은 질문도 아니었습니다.

다시 한번 전체적으로 페이지를 살펴보니,

아하~! '추천 블로그지식' 섹션에 제가 포스팅한 글이 선정되어 있네요.^^
그것을 타고 그렇게 갑자기 유입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폭발적인 증가는 아니지만, 이 섹션에 걸린 것 때문에 갑자기 방문자수가 늘어나는 군요.

여러분도 '다음 신지식'에 본인이 포스팅한 글이 답변이 될 만한 질문이 있으면 트랙백 답변을 한번 해 보세요~

추가 내용

이 글을 포스팅하고 나서 확인해 보니 다음신지식에서 답변을 달아주셨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