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각종컴퓨터팁

클릭 한번으로 인터넷을 끄고 켜는 프로그램

728x90
반응형

 

 

인터넷을 버튼 하나로 쉽게 켜고 끌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와 네트워크에 지식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들은 네트워크 속성에 들어가 해당 랜카드를 사용안함, 사용함 등으로 바꿔가며 인터넷(네트워크)를 켤수도 끌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인터넷을 끈다고 하면 랜케이블을 뽑아야 하나? 생각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에게 아주 편리하고 유용할 만한 프로그램이네요.

 

 

 

프로그램은 위 사이트에 접속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주소: http://crystalrich.com/internetoff/

 

프로그램 설치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지막 단계에 나오는 체크박스를 둘다 체크하면, Finish 버튼을 클릭함과 동시에 해당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우측 하단 트레이바에 아이콘이 생성되며,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에도 자동으로 실행되게 됩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우측 하단 트레이바에 있는 해당 프로그램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위와 같이 창이 나타나며 버튼을 클릭하면 인터넷(네트워크)가 꺼집니다. (인터넷이 켜져 있을 경우)

 

 

 

인터넷이 꺼지면 위와 같이 메시지창을 볼 수 있구요.

 

 

 

다시 인터넷을 켜려면 해당 아이콘을 다시 더블클릭해 준 후 Turn on internet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바로 인터넷이 켜지는 것이 아니고 위와 같이 간단한 설정도 할 수 있는데요.

가장 위부터 5분만켜기, 15분만켜기, 30분만켜기, 1시간만켜기 그리고 그냥 켜기가 되겠습니다.

 

 

아이들이 인터넷하는 시간을 조절하고 싶을 경우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겠네요.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후원 또는 추천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인터넷 켜고 끄는 프로그램, 인터넷, IT, 소프트웨어, 무료소프트웨어, 인터넷 on/off 프로그램, InternetOff, 유용한프로그램, 무료프로그램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