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iOS 6.1 완탈 완료! (아이폰4S, 아이패드2)

728x90
반응형



 

조금 전 아이폰4S와 아이패드2의 iOS 6.1 완탈을 완료했다.

시디아의 트래픽 폭주로 인해 필수 시디아 트윅을 설치하는데 거의 모든 오전시간을 허비했다.

하지만 꾸준한 시도끝에 필요한 시디아 트윅들을 모두 설치 완료!

 

 

 

이번 iOS 6.1 버전의 완전탈옥 방법은 완전 쉬워졌다. (컴퓨터에 관한 지식이 없다 해도 누구나 할 수 있다.

시간적인 부분도 그렇고 큰 수고를 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먼저 iOS 6.1완탈(완전탈옥)을 위해 위 사이트(링크는 아래)에 접속하여 운영체제에 맞는 탈옥툴을 다운로드 받는다.

 

http://evasi0n.com/

 

 

 

 

그 전에 필자의 경우 iOS 5.1.1 버전의 탈옥폰을 유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먼저 iOS 6.1 버전으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주어야 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먼저 다운로드 받은 탈옥툴을 실해(위 그림)하여 Jailbreak 버튼을 클릭하면 자기가 알아서 탈옥을 진행한다.

 

 

 

탈옥과정에서 단 한가지 직접 해 주어야 할 부분이 있다.

바로 위의 Jailbreak 버튼을 살짝 탭해주어야 하는 부분이다.

탈옥툴에서 위 아이콘을 탭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살짝 탭해주면 탈옥이 완료되고 Cydia 아이콘이 홈화면에 생성된다.

그 이후의 과정은 이전 탈옥과정과 동일하게 진행하면 된다.

 

 

참고가 될만한 이전 포스트

 

2011/07/07 - [애플빠/Cydia트윅 리뷰] - 아이패드2 탈옥 후 안정화 작업 첫번째 - 소스 추가하는 방법

 

2011/07/07 - [애플빠/Cydia트윅 리뷰] - 아이패드2 탈옥 후 반드시 해야하는 root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탈옥을 진행중인 상황

 

 

 

Cydia 트윅들 중 홈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는 트윅들은 위와 같이 폴더로 관리하면 편리하다.

 

 

 

 

이렇게 아이폰4S, 아이패드2의 iOS 6.1 완탈 완료!

 

 

위 내용이 1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폰 완탈, 아이패드 완탈, 아이폰4S 완탈, 아이패드2 완탈, iOS 6.1 완탈, iOS 6 완탈, iOS 6.1 완전탈옥, iOS 6.1 untethered jailbreak, IT,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탈옥, 아이폰 탈옥, 아이패드 탈옥, iOS 6.1 탈옥하는 법, iOS 6.1 완탈하는 법, iOS 6.1 완탈후 안정화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