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어이름을 쉽게 만드는 법

728x90
반응형
10여년전 영어회화학원에 처음 갔을때 캐나다 출신의 원어민 선생이 영어 이름을 먼저 만들라고 하더군요.

그 당시에는 영어이름을 어떻게 무엇으로 만들어야 할 지 참 난감했었습니다.

결국 흔하디 흔한.. 한국에서는 거의 '철수', '영희' 같이 흔한... Jason(제이슨)이란 이름을 선택하게 되었고, 아직까지도 저의 영어이름은 Jason으로 불립니다.ㅡㅡ;

진작에 지금 소개하려고 하는 사이트를 알았다면 좀 더 많은 선택의 여지가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ㅋ

이 사이트는 원하는 이름이 가졌으면 하는 느낌의 형용사를 선택하면, 선택한 형용사의 느낌을 주는 이름들이 좌~~악 표시되니 그 중에 고르기만 하면 되는 겁니다.

영어권에서는 아이를 가진 부부에게 이 사이트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럼 간단한 사용방법(사용방법이랄 것도 없이 쉽지만...)을 알아보겠습니다.^^


1. 원하는 형용사를 선택



화면에 나와있는 단어(형용사)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전 이중 'Beautiful'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2. 우측 하단의 태그를 확인



'Beautiful'을 선택하니 우측 하단에 1459의 이름이 조회되었다고 나오네요.
클릭해 보겠습니다.

3. 원하는 이름 찾기



위 그림과 같이 1459개의 Beautiful한 느낌의 이름들이 표시되지 이중에서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4. 즐겨찾기에 저장해서 이메일로 보내기



Zia란 이름을 선택하니, 이름 옆에 하트 모양이 생기면서..


페이지 하단의 즐겨찾기에 자동저장됩니다. 8개까지 저장할 수 있네요.
저장한 이름들은 이메일보내기 기능을 통해 보내주려는 사람에게 바로 발송할 수도 있네요.
섬세하게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부분이네요.^^

사이트: http://www.whatalovelynam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