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중구을지로 : 이나니와 요스케 - 세이로간장&참깨미소츠유, 새우크림고로케

728x90
반응형

 

『이나니아 요스케』

서울 시청 앞 재능빌딩 1층에 위치한 이나니와 우동을 취급하는..

이나니와 우동은 사누키 우동, 미즈사와 우동 등 일본 5대 우동의 한 종류입니다.

주문한 메뉴는 세이로 간장 & 참깨미소츠유

이나니와 우동면을 간장츠유 또는 참깨미소츠유에 찍어 먹는 냉우동입니다.

 

 

 

 

 

 

웨이팅이 항상 있는 곳이라 입구에서 기다려야 하는데요.

츠유 및 우동면을 진열해 놓고 판매도 하고 있네요.

 

 

 

 

 

 

 

 

 

 

 

 

 

 

 

 

 

 

런치 메뉴는 이러하구요.

 

 

 

 

 

양이 적은 관계로 거의 사이드 메뉴 한 두개는 같이 시키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사리추가해서 시켰는데도 양이 많진 않네요 ㅠ

 

 

 

 

 

그래서 주문한 새우크림고로케

아.. 이거..

맛있네요 ㅠㅠ

여기 고로케 맛집이었네요.

 

 

 

 

 

가격대비 양이 좀 작다는 점 외엔 다 좋았다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