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가젯

에어팟 프로 이상 현상으로 구입한 에어팟 프로2 개봉

728x90
반응형

제목과 같이 에어팟프로 이상 현상으로 에어팟 프로2를 구입했네요.

이상현상은 바로 찌그덕거리는 소리.. 걸어 다니면서 혹은 뭔가를 먹으면서 사용하면 오른쪽 에어팟에서 찌그덕거리는 소리가 엄청 심하게 들리네요.

유베이스 가서 물어봤더니 3년이 지나 무상 서비스는 불가하고 17만원 내면 교체해 준다고 합니다.

 

그럴거면 새로 사는게 낫겠다 싶어 구입하게 된

위 아래 화살표를 방향으로 떼어내면 오픈할 수 있구요.

 

역시 새것이 좋긴 함 ㅋㅋ

 

당연하지만 찌그덕 거리는 소리없이 깔끔하네요.

게다가 볼륨조절도 되니 좋구요.

 

그리고 케이스 충전이 시작되면 케이스에서 소리도 나는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