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체험단]햅틱온OZ

OZ로 프로야구생중계보다간 내릴곳 지나치기 십상

728x90
반응형


LG텔레콤 OZ서비스 중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가 있는 것을 아시나요?

올해는 직접 경기장에 가보지도 못하고 TV중계만으로 위안을 삼고 있는데 말이죠.

그나마 일때문에 밖에 있거나 이동중에는 경기를 보지 못해 맘상했던 적이 종종 있습니다.

그런데 OZ에서 프로야구생중계서비스를 해준다고 하여 한번 이용해 봤습니다.

먼저 OZ 웹서핑메뉴로 접속합니다.

그럼 우측 메뉴 아이콘중 가장 상단왼쪽에 프로야구 생중계 보기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그럼 위와같이 2009 프로야구 생중계 화면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먼저 상단에는 생중계, 경기일정, VOD센터, 팀순위, 기록실, 이용안내의 탭을 볼 수 있구요, 위에 보시는 사진이 바로 생중계탭의 모습입니다.

생중계 탭에는 경기시간 중이라면 바로 터치하여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이것은 경기일정 탭의 화면입니다.

날짜별 경기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VOD센터 탭입니다.

생중계를 시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와 호수비 장면등을 보여줍니다.

VOD 하나의 실행장면을 보여드리면...


동영상을 준비하는 중....


버퍼링 진행중...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제 VOD가 시작됩니다.


라인업을 보여주고...


경기가 시작되었네요.


아직 베타서비스 기간이라 오류가 좀 나도 참고 볼려고 했는데, 오류는 커녕 한번의 끊김현상도 없이 잘만 실행되더군요.^^


그 다음으로 팀 순위 탭입니다.

제가 응원하는 D팀이 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기록실에는 각 포지션별 선수들의 순위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용안내 탭입니다.

베타서비스 기간이기 때문에 별도의 정보이용료는 부과되지 않는다는 설명과 함께 동영상 시청시 요구되는 데이타 사용량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OZ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를 살펴봤는데요. 화질도 좋고, OZ무한자유등의 데이타 정액제를 사용하면 추가비용없이 어디서나 자유롭게 따끈따끈한 생중계를 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Tag. 2009 프로야구 생중계, LGT, LG텔레콤, LG텔레콤OZ, OZ, OZ무한자유, OZ프로야구생중계, sph-w6050, VOD센터, w6050, 기록실, 무선인터넷, 애니콜 햅틱온, 팀순위, 풀브라우징, 프로야구 경기일정, 햅틱온, 휴대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