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코리안블로거가 Windows 7 런칭파티에 초대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점심 먹고 들어와 보니 기쁜 소식이 메일로 도착해 있네요.^^


다름아닌 얼마전에 모집했던 Widnows 7 런칭파티에 초대한다는 메일입니다.




대한민국 파워블로거 777명을 초대한다고 하여 응모했었는데, 초대되는 블로거의 수는 꽤 많지만 제가 파워블로거가 아니라(--;) 기대를 안 하고 있었는데 오늘 초대 메일이 날라왔네요.^^


이 메일이 기분 좋은 또 하나의 이유는 참석한 777명의 블로거 전원에게 Windows 7 Ultimate 버전을 경품으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ㅋㅋ


좋은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네요.ㅋ


초대받으신 다른 블로거 분들, 22일 저녁 멜론 악스에서 뵙겠습니다.^^

Tag. Windows 7, Windows 7 런칭파티, 윈도우7 런칭파티,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거 777명, Windows7 Ultimate version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