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가면 갈수록 맘에드는 이자카야 - 동아리

728x90
반응형




어제도 동아리에 갔습니다.
대학 동아리가 아닌 이자카야 '동아리'입니다.



아무래도 직장과 가까워 더욱 자주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주문한 후 항상 남아 맡겨놓는 술 때문이기도 하구요.^^






오늘은 저번 방문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가지된장볶음으로 시작해 봅니다.






자리에 앉은지 얼마되지 않아 일본인 여사장님이 연어샐러드를 들고 오네요.
분명 주문한게 아닌데 말이에요.
여사장님 왈, "자주와서 많이 팔아주셔서 서비스로 드리는 겁니다."

득템하는 순간입니다.
고객관리를 아주 잘 하시는 사장님이네요.^^
먹어보니 서비스라고 하기엔 맛도 깔끔하고 실하게 나왔네요~






중국집도 아닌데 에비마요(새우마요네즈)도 있어 하나 주문해 봅니다.
마요네즈로 떡칠(?)하지 않아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게 맛있습니다.
그래도 전에 먹었던 새우슈마이가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술이 모자라 작은걸로 한병 더 시켜봅니다.




항상 열심히 사진을 찍으려고 맘을 먹어도 술마시며 얘기하느라 놓치는 메뉴가 있네요.
담부턴 더욱 확실히 자세히 담아 볼 생각입니다.^^









Tag. 동아리, 동아리시청광장점, 동아리시청점, 이자카야 동아리, 이자카야, 일본식선술집, 가지된장볶음, 에비마요, 새우마요네즈, 야끼소바, 연어샐러드, 샐러드, 비쟌클리어, 맛집, 서울맛집, 중구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