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일본인이 운영하는 이자카야 '동아리' 시청점-2

728x90
반응형



서울시청 근처 맛집중에 괜찮은 이자카야가 하나 있습니다.
재능교육빌딩 1층에 위치한 동아리라는 이자카야인데요.



이 곳은 주인 및 점원들도 거의 일본인이며 손님이 주문을 하거나 들어오면 일본말로 우렁차게 대답하는 등 일본의 어느 이자카야에 와 있는 느낌을 줍니다.



 


다른 이자카야들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한 좌석 그리고 넓은 공간이 여유가 있어 좋습니다.





일단 지난번에 맡겨두었던 비쟌클리어를 내어달라 요청하고..





독특한 병을 하나 더 가져다 주길래 물어봤더니 물병이랍니다.
위에 펌프를 누르면 물이 물컵으로 쏙쏙..^^





문어튀김 (연하고 짭쪼름한 것이 맛있네요.)





샤브샤브소고기샐러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참깨드레싱입니다.)





가지조림 (고구마 맛탕맛도 살짝 나는게 아주 맛있네요^^)





새우슈마이 (딘타이펑 같은 곳보다 사이즈가 작고 맛도 더 있네요. 한입에 쏙쏙 잘 부담없이 잘 들어갑니다.)





내부 인테리어






결국 비쟌클리어 한병을 또 주문하게 되네요.^^;






위치가 위치인지라 손님층이 거의 다 일본인들 아니면 직장인들입니다.
다양하고 맛깔나는 안주로 좋은 사람과 가볍게 한잔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비지니스 접대 1차로도 좋은 집 같네요.



Tag. 동아리시청광장점, 동아리, 이자카야, 일본식선술집, 술집, 접대, 비쟌클리어, 새우슈마이, 가지, 샤브샤브소고기샐러드, 맛집, 시청맛집, 서울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