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오래살다보니 LG전자에서 돌떡을 다 받아보네

728x90
반응형


제목이 좀 웃긴가요?
사실은 얼마전 LG전자의 기업블로그인 The BLOG에서 블로그 오픈 1주년을 맞아 설문조사 이벤트를 하였고 추첨결과 돌 떡을 받을 100명중에 제가 간택이 된 이야기였습니다.ㅋㅋ


그 첫돌기념떡이 점심을 먹고 들어와보니 오늘 회사로 배송되었네요.ㅎㅎ




이렇게 조그만 상자에 담겨 도착한 돌 떡.




THE BLOG라는 것을 보고 돌 떡이란 것을 직감했습니다. 하단에도 모듬떡 *1 이라고 적혀 있긴 하네요.^^




포장을 벗기니 THE BLOG 운영진의 감사 멘트가 적혀 있습니다.




오호~ 제가 좋아하는 종로복떡방입니다.(여기 떡이 참 맛나요) ㅎㅎ
센스있는 THE BLOG!!




이렇게 네가지 종류가 알차게 담겨있습니다.




제가 떡이름을 잘 몰라 설명하기 힘들어 이렇게라도 만들어 봅니다. 네 종류입니다. -_-;;



(THE BLOG에서 샘플사진으로 올렸던 사진인데요, 실제 받은 떡이 미적인 부분은 떨어질지 몰라도 실속은 더 있어 보입니다.^^)


THE BLOG 운영진 여러분!
덕분에 떡 잘 먹었습니다. 10주년, 100주년까지 롱런하시기 바랍니다^^




Tag. LG전자, 더블로그, THE BLOG, 돌떡, 이벤트, 이벤트 당첨, 첫돌 기념떡, 기업블로그, 트위터, 이메일, 인증샷, 돌떡 인증샷, 몰스킨 다이어리, IT, 인터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