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갖고싶다~! 손목에 차는 아이폰 'iWatch'

728x90
반응형


Likecool에서 쌈박한 손목시계 하나를 발견했네요.^^
다름아닌 이탈리아의 ADR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한 iWatch입니다.
iWatch는 알루미늄 케이스, 풀컬러의 LCD스크린, 16G내장메모리, 블루투스, Wi-Fi를 통해 아이패드나 아이폰과 연결이 됩니다.
아이폰과 연결된 iWatch는 아이폰을 주머니에 넣은 상태에서도 대신 전화를 받을 수 있고 RSS 피드를 보거나 날씨 및 사진을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하나의 대박 기능이라면 Pico Projector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는 점..
가까운 벽에다 빔을 쏴주면 손목의 프로젝터로 변신에 동영상, 영화등을 시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이것이 iWatch의 간단한 기능 설명이었습니다.
But........

아직은 상용화된 제품이 아닌 컨셉디자인인 것 같습니다.ㅠㅠ
정말 위와같은 스팩으로 출시가 된다면 하나 꼭 구입해서 손목에 차고 싶네요^^;




Via Likecool






Tag. iWatch, 아이와치, 아이패드, 아이폰, 블루투스, Wi-Fi, 손목시계, 손목에 차는 아이폰, IT, 모바일, 휴대기기, 휴대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