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노트북보다는 예술작품이라 부르고 싶은 '맥북프로 Core i7'

728x90
반응형


Engadget을 좋아하는 이유가 이런 멋진 제품들을 간접적이긴 하나 빠르게 접해볼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Engadget을 뒤지다(?) 발견한 애플의 MacBook Pro Core i7
성능은 물론이려니와 그 수려한 디자인까지... 노트북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작품이라고 말하고 싶은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Engadget에서는 MacBook Pro Core i7 개봉기를 통해 염장질을 하고 있더군요.^^;
사진으로 보는것 만으로도 눈이 호사를 누리는 것 같습니다.ㅋㅋ




박스를 개봉했을때 그 감동.. 왠지 알것도 같습니다.
아이폰 개봉시의 감동과는 사뭇 다른 감동일 듯 싶은데요.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군요.
역시 깔끔한 화이트에 심플하게 적혀있는 이름과 제품 이미지.. 얇다는 것을 강조하려나 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위쪽으로 보이는 구성품들... 마치 아이폰 박스를 확대해 놓은듯이 비슷해 보이네요.





어찌 이보다 더 깔끔할 수 있을까요.ㅋㅋ





USB포트와 랜포트등이 보입니다.




키패드 부분





간지가 좔좔.. 때탈까봐 심히 걱정될 듯...





슬립모드 등을 설정할 수 있는 전원컨트롤 메뉴입니다.





OS 버전 10.6.3에 Core i7에 DDR3 4G에...



Via Engadget







Tag. 맥북, 애플맥북, 맥북프로 코어 i7, i7, Core i7, Macbook Pro, Macbook Pro Core i7, 개봉기, IT, 노트북, 모바일, 아이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