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코리안블로거가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로 추천하여 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올포스트(Olpost)에서 신규 칼럼니스트 추천을 받는다고 합니다.

전 올포스트 오픈 전에 칼럼니스트로 신청하였고 운좋게(^^) 선정되어 현재 활동중에 있습니다.

올포스트에 여러분의 글을 송고하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여러분들의 글이 노출됩니다. 게다가 활동내용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도 받을 수 있으니 더할 나위가 없겠죠? ^^
마침 올포스트에서 칼럼니스트 추천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이 기회에 올포스트에서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싶은 이웃분들의 댓글 신청을 받아 그 중 한 분을 추천하여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아래 명시한 전제조건을 만족하는 블로그를 운영중이셔야 하며, 그 중에서 제가 추천하고 싶은 1인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올포스트(Olpost) 칼럼니스트란?




칼럼니스트가 되기위한 전제 조건은?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로 선정되기 위해선 여러분의 블로그가 아래의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1. 6개월 이상 정기적으로 운영된 블로그여야 합니다.
- 최초 포스팅 날짜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정기적으로 운영된 블로그에 한정하여 칼럼니스트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운영기간이 6개월 미만이거나 혹은, 6개월 이상 운영되었으나 정기적으로 운영이 안 되었다면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지 않습니다.

2.
등록된 포스트 개수가 50개 이상이여야 합니다.
- 등록된 포스트 개수가 최소 50개 이상이여야 하며, 포스트 개수가 50개 미만일 경우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세요.

3.
스크랩이나 저작권에 위반된 포스트가 없어야 합니다.
- 스크랩된 포스트나 저작권에 위반된 포스트, 기존에 있던 내용을 살짝 변형하여 게재한 포스트가  있을 경우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지 않습니다. 스크랩이나 저작권에 위반된 포스트, 혹은 재편집을 통한 포스트를 통한 수익으로 인해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4. RSS
가 전문공개 상태이거나, 별도의 플러그인을 통해 올포스트에 글 전문을 전송할 수 있어야 합니다.
- RSS 전문공개한 블로그여야 합니다. RSS가 부분공개일 경우 올포스트에 글 전문이 송고되지 않기 때문에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지 않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과 같이 원천적으로 RSS 전문공개가 되지 않는 블로그의 경우 올포스트에 글 전문이 송고될 수 있도록 개선 중에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현재 거의 수정완료 되었습니다.)

5. 투표를 통해 과반수 이상의 찬성을 얻어야 합니다.
- 심사단 투표를 통해 과반수 이상의 찬성을 얻어야 칼럼니스트로 활동이 가능합니다.

상위 5가지의 기준을 만족하실 경우 칼럼니스트로 선정되며, 등록하신 이메일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저(코리안블로거)를 아시고 올포스트에 대해 알고 계신분들 중 올포스트의 칼럼니스트가 되어보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의사를 밝혀주시면 좋겠네요~

 

Tag.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블로그, 인터넷, IT, 메타블로그, Olpost, 원고료, 수익, 블로그수익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