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레뷰의 결실, 방금 34만원 지급신청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말일이 다가옵니다.
레뷰, 올포스트 등 블로그 수익금 지급 사이트들은 보통 말일까지 지급신청을 받아 익월 10일께 수익금을 지급하죠.
오늘 전 나름 꽤 되는 누적캐쉬를 지급신청했습니다. 레뷰의 결실을 맺는 순간이죠.ㅋ



캐쉬가 340,134원.
당초 34만원을 넘기면 바로 지급신청하려고 했는데 오늘 출근해보니 다행히 말일이 되기 전에 넘었네요.
그래서 바로 지급신청!!

이번달 말일까지 지급신청한 건에 대해서는 7월 10일날 입금됩니다.








전 추천수가 많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을 보면 추천수가 30~50번이나 되는 엄청난 분들도 많더군요.
아마도 품앗이에 제가 좀 소홀해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제 포스트를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별로 없어서 그럴수도 있겠죠? ^^;;;;;
어쨌든~






누적된 레뷰캐쉬의 지급신청은 위 지급신청 버튼을 클릭해서 할 수 있습니다.
캐쉬내역 페이지에 들어가면 볼 수 있죠.
3만캐쉬가 넘을 경우 1만원 단위로 지급신청이 가능하죠.






지급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같은 창이 열리구요.
신청캐쉬 항목에서 지급받기 원하는 금액을 선택한 후 확인버튼을 누르고 컨펌창에서 다시한번 확인버튼을 누르면 간단히 신청이 완료됩니다!
물론 최초 지급신청 전에는 레뷰에 등록된 계좌사본과 신분증사본을 팩스 또는 이메일로 레뷰에 보내야 합니다. (지급신청시마다 보내는 것은 아니고 최초 한번만 보내면 됩니다.)





아래 항목에서 캐쉬지급요청으로 34만원이 차감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134원밖에 남지 않았네요.-_-;
다시한번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ㅋㅋ


레뷰는 블로그를 처음시작하거나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레뷰사이트입니다.
더불어 자신의 블로그를 홍보하여 더 많은 방문자도 자신의 블로그로 유입시킬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죠.
레뷰를 통해 즐거운 블로깅하세요^^




Tag. 레뷰, 레뷰캐쉬, 레뷰캐쉬지급신청, ReVu, 블로그수익, 수익금, 레뷰포인트, IT, 블로그, 인터넷, 메타블로그, 리뷰사이트, 제품리뷰, 레뷰추천수, 레뷰추천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