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맥|맥북에어|맥북프로

[iMac]아이맥에서 스타크래프트II를 시작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어제 씨디맨님 블로그에서 맥북에서 스타크래프트2를 즐기는 내용의 포스트를 확인한 후 바로 이거다 싶어 제 아이맥에서 스타크래프트2를 설치했습니다.^^
맥유저분들 중 스타크래프트2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스타크래프트2를 맥에 설치하는 과정, 이용권결제과정 등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는 무료지만 스타크래프트2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베틀넷 홈페이지에서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스타크래프트2 이용권 구매하러 가기: http://kr.battle.net/ko/info/sc2-product





이용권구매는 무제한이용권과 단기 이용권 중 자신이 원하는 이용권으로 구매하면 되는데요.
저는 가격부담이 조금 되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한번 구입하면 평생동안 이용권구입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이용권(69,000원)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무제한 이용권은 박스패키지로 구입하던 설치파일만 다운로드하는것으로 구입하던 모두 69,000원 동일하더군요.
그 하단에 보시면 이용권 구매 전 스타크래프트2 게임 클라인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에는 아시다시피 파일 용량이 엄청난 관계로 약 한시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설치 및 패치과정에서도 추가로 더 시간이 들구요.
위 이미지는 설치를 마치고 게임을 자동패치(업데이트) 해주고 있는 과정입니다.






게임을 실행하니 멋진 사운드와 화려한 그래픽 아이맥 27인치 스크린에서 뿜어내는 선명한 화질이 시선을 압도합니다^^







멋진 애니메이션이 실행니다.
무슨 영화 한편을 보고 있는듯이 빠져들더군요.














두둥~!!!! 스타크래프트2 로고가 보여집니다.







둥급분류 화면






로그인 또는 계정생성화면
이미 유료결제를 마친 분들은 이미 계정이 생성되어 있기 때문에 바로 로그인해 주시면 됩니다.







약관동의







캐릭터 만들기 (최초에 캐릭터 닉네임을 만들어줘야 합니다.)






한번 정한 캐릭터이름은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세요~






드디어 캐릭터가 만들어졌습니다.







스타크래프트2를 하는건 처음이기 때문에 튜토리얼 격인 캠페인으로 먼저 실행해 봅니다.







난이도도 일단 가장 쉬운것으로다가...^^;







스타크래프트를 예전에 즐겨하긴 했으나 거의 생각이 나지 않는 관계로 쉬움으로 선택했습니다.

 





자~!!! 이제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이제부터 그냥 게임에서 하라는데로 즐기기만 하면됩니다.



아래는 직접 촬영한 게임 인트로에 나오는 영화같은 동영상입니다.
즐감하세요~





Tag. 스타크래프트II, 스타2, 아이맥, iMac, 스타크래프트, 스타2, 스타크래프트2, 게임, game, 배틀넷, 워크래프트, 무제한이용권, 단기이용권, 스타크래프트2 유료결제 방법, it, 인터넷, internet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