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iOS 4.3 베타 버전의 멀티터치 제스쳐를 아이폰에서 시연하는 모습

728x90
반응형



4개 또는 5개의 손가락을 전부사용하는 멀티터치제스쳐 기능이 아이패드 iOS4.3 버전에 들어갈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한 적이 있었습니다.



2011/01/13 - [애플빠/아이패드 (iPad)] - 아이패드 iOS 4.3 버전에서 주목할 만한 기능, 멀티터치



아이폰, 아이팟터치는 아이패드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화면크기로 멀티터치 제스쳐 기능을 이용하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을거라는 이유로 적용이 되지 않을거라 예상도 했었는데요.
한 아이폰 사용자가 자신의 아이폰을 통해 멀티터치 제스쳐 기능을 시연하는 동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네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동영상으로 보면 다소 조악해 보이기는 합니다만 아이패드에 적용될 예정인 멀티터치 기능이 그대로 구현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설정메뉴에는 보다시피 Multitasking Gestures 메뉴가 적용되어 있군요.
그 하단에는 멀티터치 제스쳐를 통해 할 수 있는 일들(홈화면 이동, 멀티태스킹바 보이기, 어플간 전환하기 등)이 적혀 있습니다.








이 스크린샷은 애플 내부 테스트용 아이폰4에서 캡춰한 것이며 iOS4.3 스페셜 빌드버전이 적용된 아이폰4라고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등에도 멀티터치 제스쳐 기능 적용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애플 내부적으로 한창 테스트 중인 듯 싶네요.


Via BGR


Tag. 멀티터치제스쳐, Multitouch Gesture, iOS4.3, 애플, 아이폰4, 아이폰, 아이패드, IT, 모바일, 휴대폰, 스마트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