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아이폰5와 아이폰미니의 디자인은 이런모습?

728x90
반응형



애플에서는 미니아이폰 출시 소식과 더불어 다양한 아이폰 라인업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맥루머 사이트에는 아이폰4, 아이폰5(?). 미니 아이폰 등에 대한 예상되는 디자인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물론 창의적인 누군가에 의한 가상 디자인이긴 합니다만^^;)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시다시피 아이폰5(?)는 기존 아이폰 화면 사이즈보다 더 커진 4인치 화면을 장착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존 아이폰4 사이즈에서 화면이 4인치로 늘어날 경우의 예를 든것이 바로 위 가장 왼쪽 이미지입니다.
양쪽 엣지부분이 거의 사라지게 되고 홈버튼의 사이즈도 소폭 줄어들 것으로 예상한 디자인이죠.






이 이미지의 경우에도 아이폰5(?)의 스파이샷을 찍어놓은 것처럼 완벽(?)해 보이지만 (아이폰5(?)가 이렇게 생기지 않았을까 하는) 예상 디자인 사진입니다.






또 다른 예상 디자인인 위 사진은 보다 얇고 시원하게 생긴 스크린에 홈버튼은 사이즈가 대폭 축소된 모습이 특징인 것 같네요.
다만 기존 애플 아이폰 디자인의 매력을 조금 상실한 듯한 가상디자인..ㅠ




애플에서는 올 2분기에 아이패드2와 아이폰5(?)를 출시할 예정이라는 기사가 오늘 떴네요. [기사보기]
이 두 제품의 잠재구매고객인 저로서는 어떤 디자인의 아이폰5, 아이패드2가 출시될 지 사뭇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Via Macrumors


Tag. 아이폰5 디자인, 아이폰5, 아이폰, 아이패드2, 아이폰4, 미니아이폰, 아이폰미니,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애플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