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시디아 어플]MultiIconmover iOS4.3.1 호환 업데이트

728x90
반응형



탈옥 아이폰 유저들이라면 강추 필수 설치 어플인 멀티아이콘무버(MultiIconmover)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얼마전 iOS 4.3.1 버전 탈옥 후 호환되지 않아 설치하지 못하고 기다렸는데 오늘 들어가 보니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insanelyi와 Bigboss 두 소스에서 검색할 수 있는데 이 중 Bigboss 것만 업데이트 된것으로 보입니다. (Bigboss 것으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MultiIconmover 어플을 처음 들어 본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MultiIconmover는 여러개의 어플들 홈화면간 한번에 이동시켜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사용방법은 어플 하나를 손가락으로 꾸~욱 눌러 흔들모드로 바꿔준다음 옮기고 싶은 어플들을 하나하나 손가락으로 톡톡 선택해 주면 위 화면과 같이 체크표시가 나타납니다.





그 다음 옮기고 싶은 홈화면으로 이동하여 홈버튼을 꾹 눌러주면 선택했던 어플들이 한번에 이동됩니다.


기능을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전혀 없는데요.
다만 흔들모드 상에서 MultiIconmover의 기능 설명을 위해 화면캡춰(홈버튼과 슬립버튼을 동시에 눌러 아이폰 화면을 캡춰하는 기능)를 하려고 하니 캡춰가 안 먹고 아이폰이 잠김모드로 들어가더군요.
잠김을 해제한 후 다시 흔들모드에서 MultiiIconmover 기능을 이용하려고 했으나 기능이 꺼져버리는 버그입니다.
물론 Resping 또는 재부팅을 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ag. 시디아, Cydia, 탈옥폰, 탈옥아이폰, Jailbreak, iOS4.3.1, IT, 인터넷, 휴대폰, 스마튼폰, 모바일, MOBILE, iPhone, MultiIconmover, 아이폰 화면캡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