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폰

아이폰3GS, iOS4.3.3에서 문자기능 오류납니다ㅠ

728x90
반응형




언제부턴가 문자메시지 기능에 오류가 나고 있습니다.
아이폰 모델 및 iOS버전은 제목과 같구요.

기존 받은문자 화면에서 보낼때는 문제가 없는데.. 새 메시지 작성 버튼을 터치해 + 버튼으로 주소록에서 받을 사람을 선택한 후 내용입력칸을 터치하면 일단 비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좌측처럼 받는사람 이름에 둥그렇게 표시가 되어야 하는데, 일단 표시가 되었다가 우측처럼 메시지 입력을 위해 입력칸에 터치를 하면 둥근 표시가 사라집니다.
이상태로 메시지를 입력 후 문자를 전송하면 전송은 되지만.. 전송 후에는 가장 윗 캡춰화면처럼 문자메시지 화면이 깨져서 보이지가 않게되는 오류네요.
Respring을 해주어야만 다시 정상 작동합니다.

혹시 저와같은 오류가 생기는 분들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특정한 어플과 충돌이 나는건지.. 탈옥폰에만 있는 문제인지.. 아직까지는 도저히 알길이 없네요.ㅠㅠ
아.. 다시 복원을 해야 하나? iOS5라도 빨리 나와주면 바로 업글해 버릴텐데 말이죠.


Tag. 아이폰 버그, 아이폰, iPhone3GS, iOS 4.3.3, 문자메시지 오류, 문자메시지, IT, 휴대폰, 스마트폰, 모바일, 인터넷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