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고려대학교 멘토링캠프에 내 아이 보내볼까?

728x90
반응형




고려대학교에서 멘토링캠프라는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현재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라면 관심있게 한번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고려대학교 멘토링캠프란 무엇인지 어떻게 내 아이를 캠프에 보낼 수 있는 것인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려대학교 멘토링캠프란?

고려대학교 멘토링캠프란 자기주도학습 및 공부비법등을 아이들이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캠프입니다.
비단 고대인을 육성하려는 것이 아닌 사교육의 도움 없이도 자신의 소중한 꿈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멘토링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캠프특징

 


 


학교소개

학교소개랄게 머 있을까요?
대한민국 국민 중 고려대학교를 모르는 분은 없겠죠?



 



캠프에는 어떠한 프로그램들이 있나?

 


캠프에는 KU공신 멘토링 캠프와 SKY 멘토링 캠프의 두가지가 있습니다.
KU공신 멘토링 캠프는 자기주도학습 및 공신 공부비법을 주로 다루며, SKY멘토링 캠프는 자기주도학습과 진학, 진로적성학습을 주로 다룹니다.





캠프 신청하는 방법은?

 

캠프 신청은 위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1. STEP#1: http://www.kucamp.co.kr/ 로 접속하여 회원가입
2. STEP#2: 캠프홈페이지 > 참가안내 > 신청하기로 이동하여 신청버튼 클릭
3. STEP#3: 결제 및 참가서약서 작성
4. STEP#4: 입소준비
5. STEP#5: 캠프장입소



이 밖에 캠프에 참여하기 위한 준비물, 캠프 식단, 입/퇴소 안내 등 부모님들이 궁금해 할만한 사항들은 아래 캠프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부담이 안되는 금액은 아닙니다만 아이의 미래를 위해 요모조모 따져보고 신중한 결정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Tag.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멘토링캠프, 와플, 멘토링캠프소개, 자기주도학습, 교육, 중학생, 고등학생, SKY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