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넥슨 메이플스토리 개인정보 유출 여부 확인 방법

728x90
반응형




뉴스를 통해 접하셨겠지만 넥슨 메이플스토리 회원들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첫번째 하실일은 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겠구요. [아래 링크 클릭]
확인 결과 유출되었다면 넥슨 메이플스토리 계정과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 다른 사이트의 비밀번호를 가능한 빨리 변경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개인정보 유출여부 확인하기




위 캡춰화면처럼 저는 다행히 유출되지 않았다고 나오네요.
넥슨측에 의하면 넥슨 회원이면 모두 유출되는 것이 아니고 메이플스토리 회원만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어서 확인해 보세요.



Tag. 넥슨, 메이플스토리 개인정보 유출, 넥슨 개인정보 유출, 개인정보, Nexon, Maple story, 인터넷, 사회, 해킹, 게임, IT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