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상품|생활용품

앉아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의 고질적인 허리병에 도움되는 BackJoy 체험기

728x90
반응형




필자는 허리 디스크가 조금 있습니다.
수술할 정도는 아니지만 허리에 조금만 무리를 하면 바로 몇일동안 고생을 하는 경우가 많죠.
운동하러 가면 퍼스널트레이너분이 회원님은 허리가 선천적으로 약하시니 젊을 때 허리 운동을 많이 해 두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여튼 허리가 그리 튼실하진 못한 편인데다가 직업 특성상 앉아 일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앉아있을때 허리에 가는 하중이 서 있을때 보다 훨씬 크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몇일전 위드블로그에서 BackJoy라는 자세교정기(?)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듣고 딱 내가 필요한 거구나 싶어 신청했고 오랜만에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렇게 택배로 도착한 BackJoy(백조이)
박스 크기가 생각보다 크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백조이 안내브로셔와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받은 상품은 백조이 릴리프 (BackJoy Posture+)입니다.
참고로 백조이 제품은 백조이 포스쳐 플러스(BackJoy Posture+)와 백조이 릴리프(BackJoy Relief)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BackJoy Posture+: 크록스 신발에 사용하는 CROSLITE 소재로 청소년과 성인에게 권장
 BackJoy Relief: 쿠션감이 잇는 메모리폼 소재로 성인 및 노인에게 권장





맞죠.. 자세가 바뀌면 인생이 바뀝니다.
앉는 자세가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을 평소에도 많이 하고 올바른 자세로 앉으려고 노력도 많이 합니다만 무언가 모니터에 집중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자세가 흐트러지더군요.-_-



거의 모든 앉아있는 상황에서 전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휴대성이 있다고 하는데 사실 사이즈가 휴대성이 그리 좋지만은 않은게 좀 흠(엉덩이 사이즈에 맞춰야 하니 어쩔 수 없겠지만)이네요.



+ 제품 브로셔 보기





포장상태도 그렇고 제품 자체의 마감상태도 그렇고 상당히 잘 만든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백조이 없이 앉아있을때의 척추의 모습과 백조이 위에 앉았을때의 모습을 알기쉽게 비교해 놓았습니다.



뒷면에는 올바른 사용방법 등이 적혀 있구요.



역시 제조는 세계의 공장인 중국에서..^^;



제가 앉아 일하는 의자위에 올려봤습니다.
제 엉덩이 사이즈에 비해 다소 작아 보이는 느낌인데.. 일단 앉아보면 알겠죠.



자동차 시트던 회사 의자던 마루바닥이던 아무대나 백조이를 탁 얹어놓고 앉기만하면 되니 좋네요.



앉아봤습니다. 엉덩이를 뒤로 밀착해 백조이에 꽉 끼게 앉아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백조이 위에 앉으니 앉아있는 자세부터 달라지고 허리가 편안해지는 느낌이 좀 오네요.
몇일 더 앉아보면 이전과 얼마나 다른지 더 잘 알 수 있겠지만 일단 자세가 교정되는 느낌이 옵니다.


아래는 백조이 홈페이지에 게시된 백조이에 대한 정보입니다.


백조이가 필요한 이유에 대한 설명이군요.



특허를 받았답니다^^



백조이 사용전 후의 척추뼈 비교 모습입니다.



참고하시구요~



백조이 포스쳐 플러스 제품에 대한 정보와 사용처입니다.




<백조이 소개 영상>




<백조이 사용후기 영상>


- 제품홈페이지: http://www.backjoy.co.kr


* 위 리뷰는 위드블로그 백조이(BackJoy) 체험단에 선정되어 무상으로 제품을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Tag.
Backjoy Relief, Backjoy Posture+, 백조이 릴리프, 백조이 포스쳐+, 허리 지지대, 추천 허리 지지대, 허리 보조기구, 건강, 병원, 허리디스크, 백조이, 위드블로그, 일상, 직장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