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아이패드

뉴아이패드 애플스토어에서 일시불로 구입하는 방법, 무약정 아이패드

728x90
반응형

 

 

 

필자의 경우 아이패드1 3G+Wifi 64GB 그리고 아이패드2 3G+Wifi 32GB 모델을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하였더랬습니다.

이번 뉴아이패드 역시 이 글을 쓰고 있는 2012년 4월 20일 금요일부터 통신사 대리점이 아닌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일시불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애플스토어에서 일시불로 구입하는 경우는 기존에 스마트폰 등으로 데이터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데이터쉐어링 요금제로 (3G모델의 경우) 아이패드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약정의 노예가 되지 않다도 된다는 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Wi-Fi 모델의 경우 Egg와 결합하면 저렴한 Egg 월 사용료만 내고 언제나 빠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 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뉴 아이패드를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http://www.apple.com/kr/ipad/ 로 접속합니다.

그럼 우측 상단에 구입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구입할 iPad 모델을 선택하기 위해 iPad 선택을 클릭합니다.

 

 

 

먼저 아이패드 색상을 선택한 후 Wi-Fi, Wi-Fi 4G 및 용량을 선택합니다.

선택이 끝나면 [계속]을 클릭합니다.

 

 

 

이제 아이패드 악세사리를 선택하는 과정입니다.

스마트 커버 및 각종 악세사리들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물론 나중에 구입할 수도 있기 때문에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 무방합니다.

 

 

이번 단계는 각인을 할 지 선택하는 과정입니다.

선물용이라던지 무언가 기념할 만한 문구가 있으면 아이패드 뒷면에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해 주고 있습니다.

각인을 하지 않을 거라면 바로 [계속]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제 좀 전에 선택한 모델이 맞는지 확인을 한 후 [지금 결제] 버튼을 클릭해 결제 과정을 진행해 주면 됩니다.

애플 계정이 없는 분들은 만들어야 하면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결제 과정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이 글을 쓰는 현재 제품 준비시간이 공휴일 제외 5~7일 정도 걸린다고 나오고 있네요.

필자의 경험 상 표시된 기간보다 보통 배송이 더 빨리 됩니다. 참고하세요^^

 

 

이제 더디가는 시계만 바라보며 아이패드가 도착하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끝!

 

 

아래 포스트 들은 필자가 아이패드2 구입 관련 작성했던 것 들입니다.

이번 뉴 아이패드 애플스토어 구입 과정과 크게 다르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2011/05/07 - [애플빠/아이패드 (iPad1,2,3)] - 애플스토어에서 주문한 아이패드2, 드디어 배송준비중

 

2011/05/08 - [애플빠/아이패드 (iPad1,2,3)] - 애플스토어에서 주문한 아이패드2 화이트, 드디어 배송개시

 

2011/05/11 - [애플빠/아이패드 (iPad1,2,3)] - 애플스토어 구입 아이패드2 화이트, 드디어 오늘 받았습니다!

 

2011/05/11 - [애플빠/아이패드 (iPad1,2,3)] - 아이패드2 최초 사용시 해야할 일 (1) - 나의 iPad 찾기 설정

 

2011/05/13 - [애플빠/아이패드 (iPad1,2,3)] - 아이패드2 최초 사용시 해야할 일 (2) - 암호 설정

 

2011/05/17 - [애플빠/아이패드 (iPad1,2,3)] - 아이패드2 최초 사용시 해야할 일 (3) - 아이폰에는 없고 아이패드2에만 있는 설정

 

 

 

Tag. 뉴아이패드, New iPad, New 아이패드, 새로운 아이패드, 아이패드 애플스토어 구입, 아이패드 일시불 구입, 일시불로 아이패드 구입, 무약정 아이패드, 애플스토어에서 아이패드 구입하는 방법, IT, 인터넷, 모바일, 테블릿, 인터넷, 데이타쉐어링, OPMD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