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8/12-15:제주여행#1] 김포에서 제주로 출바알~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 다녀온 코리안블로거입니다.^^

오랜만인 출근도 어색하고, 오랜만인 포스팅도 어색하고 다 어색어색하네요..ㅎㅎ

 

이번 제주여행은 부모님과 조카들과 다녀온 여행이라기 보다는 '봉사'에 가까운 휴가였습니다.^^;

이것저것 챙기느라 힘도 들었지만 부모님과 조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은 있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주여행 후기를 시작해 봅니다.

 

스압을 나름 줄여보기 위해 여러개의 포스트로 나눠 올려질 예정입니다.

 

 

 

12일 제주로 출발하는 날..

김포의 날씨는 잔뜩 흐리네요.

 

 

 

대한항공의 저가항공인 진에어로 예약하였구요.

진에어는 김포공항에서는 거의 모든 노선이 탑승 시 버스를 타고 활주로에서 탑승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제주공항에서는 복도를 지나 바로 탑승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굳은 날씨 속에서 이륙!!

 

 

 

음식사진 항공샷이 아닌 진짜 항공샷.. 오랜만에 하늘에서 보는 서울 모습이네요.

 

 

 

저 먹구름을 뚫고 구름위로 올라갑니다.

 

 

 

역시 구름위로 올라오니 하늘이 점점 파래지더니...

 

 

 

이윽고 나타난 청명한 하늘...

 

 

 

구름이 참 멋지죠~

 

 

 

진에어와 같은 저가항공은 좌석번호가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단지 비행기 앞부분부터 A, B, C구역만 구분해 주죠.

이날 배정받은 곳은 C구역이었구요.

아이들과 동행하는 경우 우선탑승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C구역 가장 앞자리에 앉았더니 바로 날개 옆이네요.

 

 

 

뭉게뭉게~ 보다보니 50분만에 제주도 상공입니다.

 

 

 

 

 

 

 

 

 

날개가 먼저 착륙준비를 하고..

 

 

 

착륙!

바퀴가 땅에 좀 심하게 닿았네요. 충격이..

 

 

 

브레끼 브레끼~~

 

 

 

제주 공항은 구름 살짝 끼어있는 비는 오지 않는 날씨였습니다.

그런데 너무 푹푹 찌네요.ㅜㅜ

 

 

Tag. 제주여행, 제주, 제주도, 제주국제공항, 김포-제주, 김포공항, 제주날씨, 서울날씨, 날씨, 비행기, 여객기, 진에어, Jin Air, 대한항공, 저가항공, 여행, 일상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