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각종컴퓨터팁

윈도우8 설치 후 정품 인증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윈도우8 설치 과정에서 제품키를 넣는 과정이 없이 그냥 설치가 되었다면 해당 윈도우8은 정품인증이 아직 안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정품인증이 되었는 지 안 되었는 지 확인하는 방법은 제어판 > 시스템으로 들어가면 제일 하단에 나오니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정품인증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윈도우키+E를 누른 후 C:\Windows\System32로 들어가서 cmd.exe를 관리자 모드로 실행합니다. (위 캡춰이미지)

cmd 윈도우가 열렸으면 아래와 같이 입력합니다.

 

slmgr -ipk 제품키

(한글로 제품키라고 쓰는 것이 아니라 윈도우8 실제 제품키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제품키를 오타없이 입력했다면 위와 같이 제품키를 설치했습니다 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제어판 > 시스템으로 가보면 위와 같이 Windows 정품 인증을 받았습니다.라고 바뀐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쉽죠? ^^

 

 

위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후원 또는 추천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Tag. 윈도우8 정품인증, 윈도우8 정품인증하는 법, 윈도우8, Windows8, 운영체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8, IT, 인터넷, 윈도우8 제품키, 컴퓨터팁, 윈도우팁, 윈도우8 다운로드, 윈도우 8 설치, 윈도우8 업그레이드 방법, 윈도우 8, 윈도우7 설치, 윈도우8 업그레이드, 윈도우8 가격, 윈도우8 구입, 윈도우8 업데이트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들면 구독+ 및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