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전면카메라 촬영시에도 플래시 사용 가능, FrontFlash - 시디아

728x90
반응형



아이폰 전면카메라 촬영시에도 플래시 사용 가능, FrontFlash - 시디아

 

 

아이폰 후면 카메라에는 플래시가 있어서 플래시 기능을 켜면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만 전면 카메라(셀카 촬영 용)에는 기본적으로 플래시 기능이 없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트릭을 써서 전면 카메라 사용시에도 플래시 기능 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FrontFlash 시디아 트윅을 소개합니다.

 

작동 원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트윅을 설치하고 나면 전면 카메라 사용시에도 플래시 자동/켬/끔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플래시 기능을 켬으로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셔터를 눌러주면 화면의 흰색 배경으로 변하며 촬영이 끝날때까지 남아있다가 사라집니다.

이 흰색 배경이 바로 플래시 역할을 하는 겁니다.

밝은 곳에서는 흰색배경이 어떻게 플래시 기능을 할까 의심스럽겠지만 어두운 곳에서 흰색 배경화면은 그 밝기가 플래시 못지 않게 밝기 때문에 전면 카메라 사용 시 충분히 플래시 역할을 대신합니다.

 

FrontFlash 는 시디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리스프링 후에는 별다른 설정 과정 없이 바로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동영상을 통해 FrontFlash 사용 방법을 보시기 바랍니다.

 

 

 

Tag. FrontFlash, Cydia, Cydia Tweak, IT, 모바일, 스마트폰, 휴대폰, 이슈, 리뷰, 아이폰,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탈옥 어플, 아이폰 전면 카메라 플래시, 전면 카메라, 아이폰 카메라

 

저의 글이 좋으면 손가락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클릭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