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Cydia트윅 리뷰

아이폰 첫페이지와 끝페이지를 빠르게 이동하는 법, SBPageSwipe - 시디아

728x90
반응형



아이폰 첫페이지와 끝페이지를 빠르게 이동하는 법, SBPageSwipe - 시디아

 

 

본인은 아이폰에 페이지를 그리 많이 만들지 않고 시디아 트윅인 Folder Enhancer를 통해 한 페이지에 폴더를 모두 모으고 모은 폴더에 모든 앱들을 카테고리별로 넣어 사용합니다만...

아이폰 유저분들은 최대로 만들 수 있는 페이지까지 만들어 사용하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그런 경우 가장 첫페이지에서 끝페이지까지 가려면 손가락으로 계속 페이지를 넘기는 작업을 해 주어야 하는데 이 것 은근히 번거로운 작업이죠.

 

하지만 지금 소개하는 SBPageSwipe 시디아 트윅을 이용하면 아이폰 첫페이지에서 끝페이지까지 간단한 swipe로 빠르게 이동활 수 있습니다.

 

 

 

 

 

 

swipe라고 하는 것은 손가락으로 드래그 해주는 것이라고 보면 이해가 빠른데요.

위 캡춰화면의 페이지수가 나와있는 점들 부분을 좌에서 우로 혹은 우에서 좌로 swipe해 줘 보세요.

그럼 순식간에 아이폰 첫페이지와 끝페이지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 설명으로도 잘 이해가 안가는 분들은 아래 동영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Tag. SBPageSwipe, IT, 이슈, 리뷰, 아이폰, 스마트폰, 휴대폰, 인터넷, 아이폰 탈옥, 탈옥 아이폰, 시디아, 시디아 트윅, cydia, cydia tweak

 

저의 글이 좋으면 손가락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클릭됩니다^^

728x90
반응형